루디 모리건 소개

Rudi Morrigan은 항상 특별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우리 탤런트 팀이 불타오르는 붉은 머리카락과 다른 세계의 잊혀지지 않는 시선을 지닌 이 조각상 같은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본 순간부터 진행되는 모든 카메라 작업에는 번개와 불꽃놀이만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2021년 6월에 이 놀라운 모델을 처음 소개받았으며 그녀의 캣워크, 슈퍼모델 룩, 중요한 패션 모델 및 커버걸 경험을 통해 두 당사자 모두 협업에 관심이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빠르게 연속해서 두 개의 비디오를 만들었고 그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그녀의 캐스팅 비디오 에서 루디는 자신의 아름다움과 경험을 지닌 여느 여성처럼 편안하고 자신감이 넘쳤지만, 실제로 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달콤한 순수함, 세상적인 자신감, 강력하고 매혹적인 관능미 등을 투사하는 능력이었습니다. 동시에 3개. 우리는 금세 팬으로 변했고, 그녀와는 별도의 작품을 만드는 것이 필수가 됐다.


우리가 두 번째 작품으로 'A List'라는 제목을 선택한 데에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Superbe Models에서는 모든 종류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높이 평가하지만 모든 사람이 레드카펫 행사, 시상식, 고급 패션 잡지 모델 및 A급 유명 인사와 연관시키는 모습이 있습니다. 극소수만이 소유하고 있는 패션모델 에이전시의 키가 큰 '옷말'룩이다.


Rudi Morrigan은 확실히 어떤 면에서든 멋져 보이는 여신 중 한 명이며, 그녀의 크고 깊은 갈색 눈을 깜박이는 것만으로 거리의 잘생긴 여성에서 감각적인 캣워크 A급 슈퍼스타의 여왕으로 즉각 변신할 수 있습니다. . 촬영 당일, 루디는 뽐내고, 삐죽거리고,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절대 에로틱한 한계까지 작동시키는 등의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Rudi와 함께 만든 작품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직 보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그녀의 프로필로 가서 그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나탈리 닉스를 소개합니다
12월 14, 2022
우리는 예술적인 누드 모델로서의 경력 초기에 Natali Nix를 만난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2021년 7월, 그녀는 타고난 관능미와 퍼포먼스에 대한 재능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보여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별들이 정렬되었고 우리는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 있었습니다. 나탈리처럼 멋진 연인에게 반하지 않는 것은 어렵고 그녀는 이 품질을 카메라에서 놀라운 효과로 사용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성적인 거친 아이, 옆집 소녀, 그리고 평생 동안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은 완전한 아기 사이에서 줄타기를하는이 벨로루시 매력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Natali는 그녀의 미숙함을 고려하여 그녀의 발을 너무 빨리 발견하여 우리를 거의 방심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줍은 자신감, 달콤한 우아함, 강력한 바디 아트의 상충되는 혼합은 모든 올바른 방식으로 혼란스럽고 사로잡힌 청중을 끌어들이며 이 매혹적인 유혹의 수수께끼에 대해 더 알고 싶게 만듭니다. 그녀의 긴 검은 머리, 섬세하게 가늘어지는 부드럽고 창백한 팔다리, 완벽하게 자연스럽고 작은 가슴, 그리고 화려한 중간 크기의 구부러진 엉덩이는 흰색 배경의 짧은 흰색 드레스에서 완벽하게 보여졌습니다. 드레스가 벗겨지고 나탈리가 검은색 레이스 란제리를 입고 우리를 위해 가장 귀여운 쇼를 선보였을 때 우리는 제작 중인 역대 최고의 캐스팅 비디오 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죽 초커 목걸이, 블랙 스틸레토 하이힐, 레이스 브라는 신이 그녀를 위해 만들어준 천상의 조합이었다. 우리는 이 촬영에 대한 모든 것을 좋아했고 나탈리의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신감, 놀라운 아름다움, 관능적인 에로틱한 자연이 최종 결과물인 예술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들었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확인하여 벨로루시의 이 놀라운 아름다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놀라운 모델의 새로운 릴리스를 절대 놓치지 않도록 가입하세요.
더보기